SG는 귀사의 웹사이트를 바라보는 고객의 마음을 알고있습니다.
지난 20년간, 500만 회원과 함께 웹서비스를 해왔기 때문입니다.
멋진 웹디자인은 기본입니다.


섬세한 고객만족전략과 검증된 웹기술이 귀사를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SG는 1997년 이래로 지역정보센터 미리텔(전국3위), 웃긴대학(분야1위 100만), i5425메일(분야2위, 120만)등의 대형 웹서비스를 개발, 운영하며 웹관련 디자인, 기술,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왔습니다. 특히, SG가 구축하는 웹사이트는 단순히 보기 좋은 웹디자인이 아니라, 오랜 시간 많은 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면서 배우게 된 고객의 마음을 이끌어내는 전략을 품고 있습니다. 한번의 전투경험이 백가지 병법서보다 낫다는 것을 SG는 알고 있습니다. 귀사의 웹사이트는 예쁜 대문도 멋진 소식지도 아닙니다.
고객을 더욱 깊숙한 매장으로 이끄는 쇼윈도우입니다.

SG는 특허재산권을 보유한 기업이며, 8개의 웹솔루션을 개발하여 중소기업청, 정보통신부, 기술신용보증기금의 출연을 받은 기술기업이기도 합니다. 100억규모의 시스템통합사업을 기획하였으며, 브라질에 수출한 메일솔루션의 경우 세계적인 잡지 Foboes의 브라질판에서 Hotmail, Yahoo mail을 이기고 최우수 메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웹관련 기술이 필요하십니까? SG에 문의하세요.
관련 경험과 더불어 멋진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 SG는 지난 20년간 웹사업분야의 장인이 되고자 한결같이 정성을 다해왔습니다. 단순조립식으로 규모만 확장해가는 기업을 늘 지양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하였습니다.

회사소개
회사명 (주) 소프트길드
설립일 1997년 10월 30일
사업분야 고급 웹사이트 개발 / ERP 구축 / 웹 컨설팅 / 웹사이트 유지관리 및 운영대행
임직원 15명 (10년 이상 경력자 8명)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19길 9-4 1F / 2F 전관 (상동)
자본금 2.5억원

PORTFOLIO

view

NOTICE

SG NEWS

페이스북